본문 바로가기

여행을떠나요/힐링여행기

제주도 한달살이 온평리포구 성산항 우도 방문

 

 

안녕하세요.

 

벌써 7일차네요. 뭘했다고 ...

 

그동안 너무 돌아다닌건가 싶어서

 

오늘은 숙소 주변 바다가 구경을 해보기로 합니다.

 

온평리포구 입니다.

 

 

 

 

 

 

아주 조용한 바닷가마을 입니다.

 

올레3길 도 이어지고 있어서 산책길로 이용해도 아주 좋네요.

 

 

 

 

 

 

제주도 해안가 마을의 매력중 하나는 "아주 조용하다..." 입니다.

 

정말 조용합니다. 가끔가다 차 지나는 소리만 드릴뿐...

 

도시의 소음에서 벗어나 

 

몇일 지났다고 ...

 

머리가 맑아지는듯 하네요..^^

 

 

 

 

 

 

예고한대로 근처의 아기자기한 가게들을 가보기로 합니다.

 

오늘은 피자아일랜드 입니다.

 

 

 

  

 

피자 아일랜드는 동네의 예쁜 피자가게 입니다^^

 

스테이크 피자가 유명한데요.

 

저희는 무난한게 그냥 콤피네이션피자로 ㄱ ㄱ !

 

^^ 맛있습니다. 뒷에 빵은 잘 안먹는데.. 바삭하니 맛이 좋네요!!

 

이 가게 마스코트? "망고" (고양이) 를 보지 못해서 좀 아쉬웠네요. 

 

어찌됬든 ^^ ... 맛있게 잘먹었다는

 

(근처 슈퍼도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6 일차 끝 -

 

 

 

 

 

- - - - - - - - - - -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어제밤에 바람이 많이 불어서 조금 걱정했는데요.

 

다행히 오늘은 대단히 맑음^^

 

우도 에 가보기로 합니다.

 

 

 

 

 

 

우도는 성산항(여객터미널)에서 배를 타고 들어가게 되는데요.

 

평일인데도 사람이 꽤 많았습니다.

 

 

 

 

 

 

출바알~~~~!!

 

아니? 저게 뭐지???

 

가다 보니 멀리서 왠 멸치때가...

 

 

*

 

*

 

*

 

돌고래 였습니다!ㅋㅋㅋㅋㅋㅋ 

 

와 제주도와서 돌고래까지 보게 될줄을 몰랐네요

 

 

 

 

 

 

 

어때요? 멋지지 않나요? ^^

 

 

 

 

우도에 도착하여 저희는 스쿠터를 렌탈 하기로 합니다.

 

근처에 렌탈샵들이 많이 있구요^^ 

 

전기자전거, 전기차? 스쿠터 등 선택해서 렌탈하실수 있어요

 

 

 

 

 

* 부릉 부릉~~~ 오랫만에 스쿠터 타보니 잼있네요^^

 

도시처럼 길이 넓고 깨끗하지 않으니 항상 주의 하시며 운전하시는 것 잊지마세요~~! (왠 안전캠페인???)

 

 

 

 

* 멋진 배경도 담아봅니다

 

 

전기차나 스쿠터로 우도 전체를 도는데 30~1시간이면 되는데요

 

돌다가 저희는 배가고파서 미리 봐두었던 가게로 향합니다.

 

ONOFF 입니다.

 

탁트인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예쁜 가게 네요.

 

 

 

 

 

 

다양한 메뉴중에 저희는 기본중에 기본. 

 

돈까스를 시켜 봅니다.

 

음 냠냠. 쩝쩝..

 

음 맛있좋네요. 고기도 두툽하고 잘 익어서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 또 먹고 싶네요

 

 

 

 

 

다시 부릉부릉. 길을 재촉합니다.

 

 

 

 

운전하느라 ^^ 많은 사진을 담지 못한게 아쉽네요

 

우도는 경치도 좋고 너무 너무 조용하고 아름답고 괜찮은 곳이니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 7일차 끝 -

 

 

 

 

 

[제주도 한달살이 시리즈 연재]

 

 

2018/04/08 - [여행을 떠나요] - [제주도 한달살이] 1-3일차의 기록

 

2018/04/09 - [분류 전체보기] - [제주도 한달살이] 4-5일 기록 ^^

 

2018/04/12 - [분류 전체보기] - [제주도 한달살이] 6-7일차 기록

 

2018/04/15 - [분류 전체보기] - [제주 한달살이] 8-10일차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