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떠나요/힐링여행기

제주 한달살이 화북공단 함덕해수욕장 무거버거 용두암 동문시장 소개

 

이번에는 

 

집에 있는 동안에는 

 

기타치고 곡을 써보기도 하고 

 

시간은 순식간에 흘러 ...

 

- - - - - - - 8일 끝 - - - - - - -

 

 

 

 

오랜 친구님이 얼마전부터 제주도에 내려와서 살고 있기에...

 

만나기로 합니다.

 

친구가 있는 곳은 화북공단 쪽에 위치한 주거밀집 지역 이었습니다.

 

실제로 직장인 분들이 이지역에 많이 살고 계시더라구요.

 

 

 

 

 

서울 생활만 생각하다가 친구네 원룸에 놀러갔는데 생각보다 큰 크기에 깜놀!!

 

주변에는 주거지역 답게 편의점이며 카페 목욕탕 밥집 다양한 편의시절이 잘 되어있었습니다.

 

일단 오랫만에 친구도 만났고 고기를 먹어줍니다.

 

푸른바당돼지 라는 가게 입니다.

 

동네 맛집으로 소문났더군요.

 

특이하게 고사리를 구워주십니다! 

 

역시 제주도 하면 고사리 인가 봅니다.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두께도 두툽한것이... 침이 흐릅니다.

 

 

 

 

* 위치는 안나오네요...ㅠㅠ 화북교회 근처에 있습니다.

 

 

예쁜 카페도 있구요. (카페 1052)

 

아기자기하게 예쁘네요^^

 

맛있는 튀김, 김밥집도 있습니다! (착한튀김)

 

근처 들르시면 한번 가보시길

 

 

 

 

 

이날은 먹기만 하고 마무리...

 

 

- - - - - - - 9일차 끝 - - - - - - - -

 

 

오늘은 몇일 전부터 봐두었던 맛집을 찾아 가보도록 합니다.

 

화북지역에서 얼마떨어지지 않은 함덕해수욕장 입니다.

 

 

 

 

백사장이 아주 예쁘고 풍광이 죽여주는 곳입니다.

 

바람도 많이 불고 미세먼지가 심한날이었는데요...

 

그래도 기본이 저정도 풍경 입니다.

 

 

 

 

...크 감동입니다. 에메랄드빛 바다 실화임? 

 

본격적으로 배가 고파지기 시작합니다.

 

저희가 이번에 간곳은 수제 버거집 ! 

 

무거버거 입니다.

 

 

 

 

함덕 해수욕장 근처에 있는데요.

 

이미 소문의 많이 나서 사람이 꽤 많더라구요^^

 

경치도 예쁜곳에 자리 하고 있습니다.

 

2층의 테이블들이 특이하게 되어있어서 기억에 남네요.

 

오션뷰 자리에 앉아서 천천히 식사를 즐기실수 있습니다.

 

메뉴는 

 

1. 시금치 버거

2. 당근 버거

3. 마늘 버거 

 

입맛에 맞게 고르시길...

 

무엇을 고르던 입을 최대 MAX치로 오픈 하셔야 합니다.

 

거대함과 강력한 맛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헉헉 배가 부릅니다.

 

잘먹고 갑니다^^

 

조금 이동하여 용두암 으로 이동합니다.

 

 

 

 

 

 

용두암이란?

 

 

 

 

 

용두암 풍경도 상당히 예쁩니다.

 

(제주도에 과연 안예쁜 풍경이 있긴 한건지 음)

 

 

 

 

 

용두암 구경을 마치고

 

다시 출출해 집니다...(왜 계속?????)

 

조금더 이동하여 동문시장 으로 향합니다.

 

야시장 구경을 가려고 했지만 시간이 애매하여

 

그냥 가기로 합니다.

 

 

 

 

꽤 큰 시장입니다.

 

그만큼 사람도 붐비고 있습니다.

 

특히나 주말에 이용하시거나 야시장 이용하시려는 분들은

 

주차난에 대비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길이 좁기도 하고 주말에는 차들이 무지 많습니다.

 

어찌됬든 구경 잘 하고 

 

떡뽁이!!! 흡입!!

 

저희가 간곳은 " 오일장 떡볶이 " 집입니다.

 

유명 연예인들도 왔다갔더군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하..

 

떡뽁이 사이즈 보이십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지막지 합니다.

 

한 줄? 의 사이즈가 거대합니다ㅋㅋㅋ 처음봤네요 이런 사이즈 

 

맛도 최고!! 두세줄만 먹어도 ㅋㅋ배불...

 

 

 

 

 

 

 

하... 잘먹었네요..

 

잘먹고 갑니다.

 

 

그리하여 친구의 가이드? 덕도 보고 여러가지로 보람찬 일정을 마무리 했네요.

 

 

- - - - - - - 10일차 끝 - - - - - - -

 

 

 

[제주도 한달살이 시리즈 연재]

 

 

 

 

2018/04/08 - [여행을 떠나요] - [제주도 한달살이] 1-3일차의 기록

 

2018/04/09 - [분류 전체보기] - [제주도 한달살이] 4-5일 기록 ^^

 

2018/04/12 - [분류 전체보기] - [제주도 한달살이] 6-7일차 기록

 

2018/04/15 - [분류 전체보기] - [제주 한달살이] 8-10일차 기록